|

|
베스트 사용후기는 구독의 편의성을 위하여 사용후기 게시판의 글중 발췌한것입니다.
|
|
|
|
|
|

|
잇몸에피날때좋은음식은 염증 가라앉히는 영양소가 풍부해야 합니다.
잇몸에피날때좋은음식은 염증 가라앉히는 영양소가 풍부해야 합니다
잇몸에피날때좋은음식으로는 비타민 C와 K가 풍부한 시금치, 브로콜리, 블루베리 등이 염증 완화에 도움됩니다. 오메가3가 포함된 생선과 견과류는 염증 반응을 억제하고 잇몸 조직을 보호합니다. 잇몸에피날때좋은음식을 꾸준히 섭취하면 회복 속도와 건강 유지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
|
 잇몸출혈이 멈추었어요
두번째 주문하면서... 처음에 구입할때 우리 아버지 잇몸때문에 구입했는데.아버지는 그 비싼 치약을 어떻게 쓰냐면서 저를 나무랐어요.
그런데 지금은 우리딸때문에 많이 좋아졌다고 말씀하시면서 사용하세요.
우리집식구 모두가 지금은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입냄새때문에 사용을 하고요.
이제 친구들하고도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해요
처음 이제품을 사용할때 입안이 진짜 개운한것이 느낌이었습니다.
너무나 상쾌하였지요,
한 10일정도 사용후에 아버님이 평소에 고생하시던 잇몸출혈이 멈추었어요. <
br> 그동안 그것때문에 고생 많이 하셨는데..
참고로 저는 더화이트닝에 덴플러스를 묻혀서 사용하고 잇어요 지금은 처음에 샀는것을 다쓰고 두번째 구입할려고 하네요....
관리자님....저 예쁘지요?
영업사원도 아닌데 홍보같이 이야기하지요.
그런데 사실예요...
^*^ 안녕히 계세요. ^*^
|
|
 치석이 빠진거 아니겠어요
덴플러스를 ,첨에 작은걸로 시작해서, 좀 큰 양으로 썼었는데요,
첨엔 그냥 반신반의하면서 남편이랑 사용했습니다.
한 20일 사용했나?
뭔가 흔들리더니, 손으로 잡아빼보니 치석이 빠진거 아니겠어요?
가격이 너무 비싸서 무지무지 무려 일년이상을 고민하다가..ㅠ.ㅠ
남편이랑 상의하고 질렀습니다.
ㅎㅎ
오늘 도착했다고 연락왔네요^^
실리콘 칫솔도 첨 써보는건데 무지 기대되요^^
효과보면 다시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
|
 이 시린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다는
덴플러스 3개와 더 화이트닝 1개가 들어있는 세트를 구입한 후, 양치를 해왔습니다.
원래는 화이트닝과 치석제거용으로 샀는데, 제가 하루 3번의 양치를 못 지킨 탓인지, 화이트닝과 치석제거에 큰 효과를 보진 못했습니다.
하지만, 양치를 한 후의 개운함과 입냄새 제거, 기능성 칫솔의 부드러움 등에 매력을 잊지 못해서 오늘 다시 구입하려고 홈피에 들어왔다가 여러 분들의 후기를 읽다 보니
아~ 저도 한 가지 확실히 좋아진 증세가 있군요.
찬물을 마시거나, 찬바람이 입속에 들어거나 신 과일 등을 먹을 때, 이가 시려 눈살을 지푸리던 증세가
어느 사이인지 없어졌군요.ㅡ.ㅡ;
제가 덴플러스를 쓰다가 동생한테도 써보라고 했더니 저보다 더 열렬팬이 된 동생 덕분도 있고,
습관처럼 양치 후의 개운한 느낌에 다른 치약은 영 양치한 느낌이 안나
재주문을 하려 했던 것데, 저도 모르는 새 이 시린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다는 걸 알게 되면서 마치 기시감을 느끼는 것처럼 멍하네요~^^
정말 덴플러스가 좋긴 좋군요~ 흐~
진짜 앞으로는 하루 3번, 3분의 양치를 꼭 지켜서
화이트닝과 치석제거 효과도 확실히 볼랍니다.^^
|
|
검은 콩
검은 콩과 감초,골풀 등을 함께 달인 물을 하루 3번 정도 빈 속에 마시면 열이 내리고 열꽃도 사라진다.
소염작용도 있어 피부화상을 입었을 때 검은 콩을 진하게 끓여 환부에 꾸준히 바르면 상처없이 잘 치료할 수 있다.
속이 메슥거리거나,툭하면 체하고,입냄새가 날 때도 검은 콩 요리가 좋다
|
|
|
 |
잇몸에피날때좋은음식,여자입냄새,치아상태,잇몸에 피날때 쓰는치약,잇몸뼈가시리고아플때
|
|
|
|